고객센터
고객센터 1577-6461
평일 08:00 ~ 17:00
주말·공휴일 휴무(점심시간 12시~1시)
-
[멘토멤버십] 자동결제 중인데 업그레이드가 가능한가요?
안녕하세요. 스마트한 재테크 생활 핀업입니다.
자동결제로 멤버십 서비스 이용 시 업그레이드가 불가능합니다.
감사합니다.
-
[멘토멤버십] 멤버십 카테고리 및 강의 유형
안녕하세요. 스마트한 재테크 생활 핀업입니다.
멘토 멤버십 : 멘토와 지속적인 소통 및 피드백을 진행하는 서비스로
멤버십 전용 동영상 강의, 라이브 강의, 채팅 피드백, 게시판, 전용 자료 등을 제공해 드리는 서비스 입니다.
멤버십 장중맨토링 : 채팅방을 통해 진행되는 장중 리딩 서비스 입니다.
멘토 멤버십(채널) : 기존과 같은 아카데미 채널 서비스 입니다.
감사합니다.
-
[이용가이드] 포인트 충전 방법
☞ (클릭) 포인트 충전 및 서비스 구독하기
위의 밑줄 되어있는 제목을 누르시면 확인이 가능합니다.
핀업스탁 가이드를 활용하여 더 편리하고 쉽게 핀업이 제공하는 서비스들을 이용해 보시기 바라겠습니다.
항상 최선을 다하는 핀업이 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이용가이드] 핀업챗 설치 및 참여 방법
☞ (클릭) 핀업챗 설치 및 채팅방 참여하기
위의 밑줄 되어있는 제목을 누르시면 확인이 가능합니다.
핀업스탁 가이드를 활용하여 더 편리하고 쉽게 핀업이 제공하는 서비스들을 이용해 보시기 바라겠습니다.
항상 최선을 다하는 핀업이 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이용가이드] 원하는 멘토 서비스 구독 방법
☞ (클릭) 원하는 멘토의 서비스 구독하기
위의 밑줄 되어있는 제목을 누르시면 확인이 가능합니다.
핀업스탁 가이드를 활용하여 더 편리하고 쉽게 핀업이 제공하는 서비스들을 이용해 보시기 바라겠습니다.
항상 최선을 다하는 핀업이 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리포트] 네이버에서 머니서퍼+ 구독을 했는데 게시글 열람이 안되요
안녕하세요. 스마트한 재테크 생활 핀업입니다.
구매한 사이트에서 서비스를 이용해 주셔야 합니다.
네이버를 통해 서비스를 구독해 주셨다면 네이버 프리미엄에서 '머니서퍼+' 서비스를 이용해 주셔야 하며,
핀업을 통해 서비스를 구독해 주셨다면 '핀업스탁> 유료서비스> 리포트> 머니서퍼+' 에서 서비스를 이용해 주시면 됩니다.
감사합니다.
-
[로보어드바이저] 골든시그널은 매수, 매도 가격도 보내주나요?
골든시그널은 추천종목 서비스와는 다르게 매수, 매도 신호가 별도로 발송되지는 않습니다. 하지만 매수의 경우, 종목 발송 다음날 시초가 매수를 권장드리고 있으며 (종가 대비 시가가 5% 이상 갭 상승 시, 매매주의)
매도 역시 각 서비스의 시뮬레이션을 공개하며 본인의 성향에 따라 손익률을 산정할 수 있도록 상품페이지에 안내 되어있습니다. 해당 결과를 참고하시어, 본인의 성향에 맞는 손익률을 정하시고 스탑로스 기능을 활용하여 자동 매매하시길 권장드립니다.
감사합니다.
-
[멘토멤버십] 멤버십 서비스 환불 신청 방법 문의
안녕하세요. 스마트한 재테크 생활 핀업입니다.
멤버십 서비스 환불은 고객문의를 통해 멘토 명, 서비스 명 과 함께 요청을 해주시면 됩니다.
감사합니다.
-
[로보어드바이저] 종목신호를 받았는데 어떻게 활용해야 할까요?
골든시그널에서 발송되는 종목은 지금 주식 시장에서 공략할 수 있는 종목을 좀 더 빠르고 쉽게 찾을 수 있도록 도와드리고 있습니다.
기법을 바탕으로 만들어진 골든시그널은 투자 성향과 매매 방법에 따라서 활용 방법이 달라질 수 있기에 시장에 맞게 멘토는 어떤 종목 선정하여 매매에 활용하는지를 알 수 있다는 점을 투자에 활용하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
[로보어드바이저] 멘토의 기법과 관련한 콘텐츠를 시청하고 구독해야 하나요?
멘토의 기법과 연관된 강의를 듣는 것이 필수라고는 할 수 없습니다.
예를들어 필수로 '60일선의 법칙' VOD 강의를 들어야 골든시그널을 구독하고 이해할 수 있는 것은 아닙니다. 다만, 해당 멘토의 콘텐츠(VOD, 아카데미)를 들으시면 골든시그널 서비스를 활용함에 있어 조금 더 쉽게 도움을 받으실 수는 있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