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센터

  • 자주 묻는 질문
  • 공지사항
  • 1:1문의
고객센터 1577-6461 평일 08:00 ~ 17:00 주말·공휴일 휴무(점심시간 12시~1시)
  • 공통
  • 핀업 스탁
  • 핀업 레이더
  • 핀업 스타터
  • 핀업 펀딩
  • 전체
  • 결제
  • 환불
  • 계정관련
  • 쿠폰
  • 포인트
  • [계정관련] 휴면상태가 무엇인가요?
    안녕하세요. 스마트한 재테크 생활 핀업입니다.

    회원님의 소중한 개인정보보호를 위해 핀업 서비스를 1년간 이용하지 않은 계정을 휴면상태로 전환하고 있습니다.

    계정이 휴면상태로 전환되기 1개월 전에 계정 이메일주소 또는 문자 메시지 등으로 휴면 안내를 드리고 있습니다.  

    회원님의 계정이 휴면으로 전환되는 것을 원치 않으시는 경우, 지금 핀업 홈페이지나 앱에서 로그인 하시길 바랍니다.
  • [계정관련] 휴면계정이 되면 어떻게 되나요?
    안녕하세요. 스마트한 재테크 생활 핀업입니다.

    휴면계정의 개인정보는 정보통신망 이용촉진 및 정보보호 등에 관한 법률에 따라 접근이 불가능하도록 분리보관되어 안전하게 관리됩니다.

    휴면계정으로 전환된 후 4년이 지나도 핀업 서비스를 이용하지 않으면 계정 및 보관하고 있던 개인정보들이 모두 삭제됩니다.    

    휴면계정으로 전환된 후 로그인하여 본인 확인을 진행하시면 바로 휴면상태가 해제되어 핀업 서비스를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 [계정관련] 휴면계정으로 왜 전환하나요?
    안녕하세요. 스마트한 재테크 생활 핀업입니다.

    휴면 정책은 개인정보 유효기간제에 따라 시행되었습니다.

    개인정보 유효기간제란, 불필요한 개인정보 보관을 최소화하고 유출 위험을 줄이기 위해 장기간 이용하지 않는 이용자의 개인정보를 파기 또는 별도 분리 보관하는 제도입니다. 

    정보통신망 이용촉진 및 정보보호 등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6조에 따라 1년간 서비스 접속한 이력이 없으면 개인정보를 파기 또는 별도로 분리보관하여야 합니다.
  • [계정관련] 핀업 서비스를 계속 이용하고 있는데 계정 휴면 안내 메일을 받았습니다.
    안녕하세요. 스마트한 재테크 생활 핀업입니다.

    핀업 서비스를 계속 이용하고 있다면 계정이 휴면 처리되지 않습니다. 

    다수의 계정을 가입하신 경우, 자주 사용하지 않던 계정이 휴면으로 전환될 수 있습니다.

    회원님께서 주로 사용하는 계정 이메일 주소가 무엇인지 확인해보시길 바랍니다.
  • [계정관련] 비밀번호가 기억나지 않아서 로그인 할 수 없는데, 휴면상태를 해제하려면 어떻게 하나요?
    안녕하세요. 스마트한 재테크 생활 핀업입니다.

    로그인 하려는 계정의 비밀번호를 잊으신 경우, 아래 방법으로 임시 비밀번호를 발급받으실 수 있습니다. 

    >* 핀업 홈페이지 > 로그인 > '아이디·비밀번호 찾기' 클릭 > '비밀번호 찾기' 선택 > 아이디(이메일)와 휴대전화 입력 후 임시 비밀번호 발급

    임시 비밀번호로 접속 후 휴면상태를 해제하시길 바랍니다.
  • [쿠폰] 쿠폰 사용 기간은 어디서 확인이 가능한가요?

    안녕하세요. 스마트한 재테크 생활 핀업입니다.

     

    보유하고 계시는 쿠폰의 만료일은 [마이페이지> 쿠폰]에서 쿠폰 사용 기간과 그 외 다양한 정보가 확인이 가능합니다.

  • [결제] 포인트 충전 방법을 알고 싶어요

     안녕하세요.  스마트한 재테크 생활 핀업입니다.
       
    포인트 결제 시 [마이페이지> 포인트]에서 원하시는 결제방법으로 언제든 충전이 가능합니다. 

     

    [포인트 충전하기]
       
    다만, 무통장입금 결제는 본인 확인을 위해 고객문의로 입금자 성함과 금액을 남겨주셔야
    포인트 충전이 가능하며, 휴일에는 다소 늦을 수  있습니다.

  • [결제] 아이폰을 이용 중인데 포인트 충전이 안되요

    안녕하세요. 스마트한 재테크 생활 핀업입니다.

     

    아이폰의 경우 애플 정책으로 인해 결제가 불가능합니다.
    만약 아이폰으로 이용 중이라면 아이폰에서 사파리를 통해

    [m.finup.co.kr]로 접속해 주신 후
    결제를 진행해 주시거나 PC를 통해 결제를 진행해 보시기 바랍니다.

  • [결제] 현금영수증 발급 되나요?

    안녕하세요.  스마트한 재테크 생활 핀업입니다.
       
    무통장입금 후 고객문의에 [핸드폰번호], [입금자 성함], [입금액]을 작성해서 고객문의에 남겨주시면
    현금영수증이 발행  됩니다.
    현금영수증의 경우 입금 당일에 요청을 해주셔야 발급이 가능합니다.
        
    [1:1고객문의 하기]

  • [결제] 세금계산서 발급 되나요?

    안녕하세요.  스마트한 재테크 생활 핀업입니다.
       
    무통장입금 후 고객문의에 [사업자등록증 사본], [입금자 성함], [입금액], [발급받으실 이메일 주소]를 작성해서 고객문의에 남겨주시면 세금계산서가 발행됩니다.
    세금계산서의 경우 당월 안에 입금된 것만 발행이 가능합니다.
       
    [1:1고객문의 하기]